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세포라 코리아, 뷰티 어드바이저 대거 채용


입력 2019.07.30 09:28 수정 2019.07.30 10:07        이은정 기자

세포라 4개 매장서 근무할 뷰티 어드바이저 100명 정직원 채용

세포라 코리아는 오는 10월 국내 론칭을 앞두고 대규모 뷰티 어드바이저(Beauty Advisor) 채용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세포라 세포라 코리아는 오는 10월 국내 론칭을 앞두고 대규모 뷰티 어드바이저(Beauty Advisor) 채용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세포라

세포라 코리아는 오는 10월 국내 론칭을 앞두고 대규모 뷰티 어드바이저(Beauty Advisor) 채용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세포라의 뷰티 어드바이저는 고객에 적합한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케어 및 향수 제품을 찾도록 도우며 모든 브랜드를 아우르는 전문적인 뷰티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채용 시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세포라의 국내 론칭 멤버로서 함께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의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비롯한 다양한 복지 혜택을 받게 된다.

모든 뷰티 어드바이저는 세포라의 원동력이 된 ‘Winning Together(함께 승리하다)’ 정신을 갖고 협조적인 팀 문화 속에서 일하게 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세포라가 채용하는 뷰티 어드바이저는 총 100명으로, 파르나스몰점을 비롯해 2020년 1월까지 오픈하는 서울 내 4개 매장에서 근무하게 된다. 모집 부문은 스토어 매니저, 메이크업 엑스퍼트, 스킨케어 엑스퍼트, 뷰티 어드바이저 등 4개 부문이며 모두 정직원으로 채용한다.

세포라 코리아 관계자는 “뷰티 어드바이저 채용은 한국 시장에 첫발을 내딛는 세포라와 함께하며 고객과의 접점에서 세포라 고유의 문화를 보여줄 멤버를 구성하는 중요한 과정”이라며 “가장 사랑받는 뷰티 커뮤니티를 지향하는 세포라의 비전에 공감하고 뷰티에 대한 열정과 개성을 가진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모집 요강과 접수 방법, 전형 과정 등 채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세포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포라 코리아는 오는 10월24일 강남구 삼성동 파르나스몰에 국내 첫 매장을 선보인다. 파르나스몰점을 시작으로 내년까지 서울 내에 온라인 스토어를 포함한 7개 매장, 2022년까지 14개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