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일바&아이디디자인, SBS 주말 드라마 ‘의사요한’ 가구 협찬


입력 2019.07.29 14:17 수정 2019.07.29 14:17        최승근 기자
ⓒ일바&아이디디자인 ⓒ일바&아이디디자인

덴마크 최대 가구 브랜드 일바&아이디디자인이 SBS 주말 드라마 ‘의사요한’에 소파 및 테이블 등 디자인 가구 협찬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SBS 주말 드라마 ‘의사요한’은 통증의학과 의사들의 극적인 사건을 다룬 휴먼 메디컬 드라마로 첫 방송 2회 만에 시청률 두 자릿수를 기록하면서 동시간대 드라마 1위를 차지했다.

일바&아이디디자인이 협찬한 가구는 극중 주인공 천재 의사 ‘차요한’(지성 분) 집에 자리 잡힌 소파다.

1969년에 설립된 IDdesign은 덴마크 자국 내 4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이디디자인코리아’라는 한국 법인으로 국내에 진출해 현재는 일바&아이디디자인으로 다채로운 제품군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덴마크의 국민 가구 브랜드로 불리는 일바&아이디디자인은 덴마크 정통 헤리티지를 이어받아 깊은 영감과 감성을 토대로 소파, 식탁, 암체어, 협탁, 커피 테이블, 러그 및 각종 디자인 소품까지 덴마크 홈 인테리어 아이템을 총망라하는 인테리어 가구 브랜드로 고객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일바&아이디디자인 관계자는 “최신 인테리어 디자인을 선도하는 인기 드라마에 가구 협찬이 꾸준히 이어져 오고 있어 일바&아이디디자인만의 제품들이 높은 인정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거실 인테리어, 소파 인테리어, 포인트 가구 등 편안함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 라이프스타일 인테리어까지 제안할 수 있는 일바&아이디디자인이 되고 싶다”는 포부를 전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