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불황기에 강한 안전한 수익형 부동산 ’미사강변 오벨리스크 리버스퀘어’


입력 2019.07.24 16:22 수정 2019.07.24 16:25        권이상 기자

미사강변도시 3만8,000세대, 배후업무단지 약 8만명 등 탄탄한 배후수요

지하철5호선 직결화로 강남 이동 절반 가량 줄어

미사강변 오벨리스크 리버스퀘어 조감도. ⓒ데일리안DB 미사강변 오벨리스크 리버스퀘어 조감도. ⓒ데일리안DB


정부의 잇따른 아파트 규제와 입주물량 증가, 기준금리 인상 등의 악재로 부동산 시장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다. 한치 앞날을 내다보기 힘든 시장에서는 안정적인 수익을 줄 수 있는 곳에 투자하는 것이 현명하다.

상가는 월급처럼 매달 꼬박꼬박 임대료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부동산 투자에서 인기가 높다. 특히 상가는 오피스텔에 비해 임대료가 높고 임차인이 한번 들어오면 오랫동안 머물러 수익형 부동산 중에서도 특히 안정적이다.

이런 가운데 상가가 안정적인 임대료뿐만 아니라 시세차익까지 기대할 수 있어 투자자 관심이 더 커지고 있다.

한화건설이 하남 미사강변도시에 짓는 ‘미사강변 오벨리스크 리버스퀘어’ 상가는 탄탄한 배후수요로 안정적인 임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지하철5호선 개통 등의 대규모 개발호재도 있어 시세차익까지 얻을 수 있는 상가이다.

편리한 광역 교통망으로 유동인구 흡수로 안전한 임대수익은 물론 향후 상가 시세차익도 기대된다.

올림픽대로 접근이 용이하고, 지하철 5호선 미사역이 개통 될 예정이다. 특히 반쪽 전철로 불린 지하철5호선이 직결화 사업으로 추진될 예정에 따라 기대감은 더욱 크다.

지하철 5호선 직결화 사업으로 강남 이동이 절반 가량 줄기 때문에 강남 접근성이 좋아져 주택수요가 늘고, 자연스럽게 상가 이용자들도 늘기 때문이다.

특히 하남 미사강변도시는 3만8000여 가구와 9만4000여명을 수용하는 대규모 택지지구인데다가 인근 고덕첨단업무단지,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 엔지니어링복합단지 등 상가 배후수요가 탄탄하다.

특히 전용 4,382 여㎡에 달하는 초대형 스파 및 앵커테넌트 입점 예정으로 불꺼지지 않는 상가, 안정적인 수요 확보도 가능하다.

미사 조정경기장에서 미사역 상권을 잇는 첫 자리에 위치한다는 큰 장점도 있다. 미사 조정경기장과 미사리 경정공원의 관광수요가 미사역 상권을 이용하기 위해 이동하면서 만나는 첫 자리인 만큼 가장 많은 유동인구를 흡수하는 첫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미사강변 오벨리스크 리버스퀘어’의 상업시설은 총 232실이며, 지하1층 근린생활시설(스파 예정), 지상1층 판매 및 근린생활시설, 지상2층~4층은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홍보관 위치는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204번길 45(망월동 1089, 성산타워플러스 1층 홍보관)이다.

권이상 기자 (kwonsg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권이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