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에어부산 손 잡은 하나카드…'에어부산 1Q Shopping+ 카드' 출시


입력 2019.07.23 09:29 수정 2019.07.23 09:50        배근미 기자

저비용항공사(LCC) 에어부산과 전략적 제휴맺고 특화카드 출시

연말까지 에어부산 항공권 결제 시 10만원당 5천 하나머니 제공

ⓒ하나카드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에어부산과 함께 ‘에어부산 1Q Shopping+ 카드’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에어부산 1Q Shopping+ 카드’는 쇼핑·주유·커피 등 생활영역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줄 수 있도록 서비스를 구성함과 동시에 에어부산 항공권을 구매하면 추가로 하나머니를 적립 해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에어부산 1Q Shopping+ 카드’는 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백화점(신세계 롯데 현대)에서 이용 시 최대 4만 하나머니 적립 , SK주유소에서 5만원 이상 이용 시 3천원 청구할인, 스타벅스·커피빈에서 4천원 이상 이용 시 4천원 청구할인이 제공된다.

또 아파트관리비 4대보험에서 합산 이용금액 10만원당 5천 하나머니 적립, 온라인쇼핑(G마켓 옥션 11번가 등 13곳), 통신(SKT SKB KT LGU+ 자동이체), 교통(버스 지하철 택시), 자동이체금액(전기 도시가스), 해외에서 이용 시 최대 1만 하나머니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번 신규카드 출시를 기념해 에어부산 항공권 추가적립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나카드와 에어부산은 올 연말까지 ‘에어부산 1Q Shopping+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에 한해 카드발급월로부터 60개월 동안 에어부산 항공권을 구매 시 10만원당 5천 하나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에어부산 1Q Shopping+ 카드’의 연회비는 VISA Mastercard(1만 2천원), JCB(1만원)이며, 상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 및 하나카드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나카드 안광재 개인사업본부장은 “저비용항공사(LCC)에 대한 수요가 날로 증가함에 따라 하나카드 손님의 여행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휴카드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이번 에어부산과의 제휴를 통해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