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B국민카드, 'LCC 할인' 혜택 담은 ‘이지플라이 티타늄 카드’ 출시


입력 2019.07.23 09:22 수정 2019.07.23 09:29        배근미 기자

진에어·티웨이·이스타 3개 LCC와 제휴...항공권 할인 및 부가서비스 혜택

면세점, 호텔, 해외 가맹점 등 여행 관련업종 추가할인...라운지 무료 이용도

KB국민카드가 저비용항공사(LCC) 항공권 등 여행 관련 다양한 할인혜택을 담은 여행 특화 상품 ‘KB국민 이지 플라이(Easy Fly) 티타늄 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저비용항공사(LCC) 항공권 등 여행 관련 다양한 할인혜택을 담은 여행 특화 상품 ‘KB국민 이지 플라이(Easy Fly) 티타늄 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저비용항공사(LCC) 항공권 등 여행 관련 다양한 할인혜택을 담은 여행 특화 상품 ‘KB국민 이지 플라이(Easy Fly) 티타늄 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카드는 △진에어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등 3개 저비용항공사와 제휴해 3개 항공사의 항공권 할인 혜택을 비롯해 유료 부가서비스, 면세점, 호텔, 해외 가맹점 관련 할인을 카드 하나로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카드는‘△진에어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등 3개 저비용항공사의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항공권 구매 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5만원까지 5%가 할인된다. 수하물, 좌석 지정, 기내식 등 유료 부가서비스의 경우 1만원 초과 결제 시 항공사별로 각각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된다.

면세점, 호텔, 해외 가맹점 등 여행 관련 업종에서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면세점, 호텔/숙박 업종의 경우 월 최대 3만원까지 이용금액의 5%가 할인되며, 해외 가맹점(해외직구 포함)은 월 최대 7천원까지 이용금액의 3%가 캐시백 된다.

또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라운지(연 2회)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각각 월 3회, 연 12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 금액의 0.5%가 할인되고,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영화관(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제과·아이스크림점 △택시 업종에서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각각 월 최대 3천원, 4천원, 2천원이 할인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3만 5천원이며, 카드 신청은△KB국민은행 및 KB국민카드 영업점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제휴 저비용항공사(진에어/티웨이항공/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선 보인 카드는 고객들의 카드 이용 행태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증가하는 저비용항공사 이용 고객들의 니즈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담고 있다”며 “워라밸 문화 확산 추세에 맞춰 많은 고객들이 여행 등 레저 관련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선 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