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아우디 코리아, 김정기 작가와 브랜드 캠페인 협업


입력 2019.07.22 15:15 수정 2019.07.22 15:17        조인영 기자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코리아는 미래 이동성의 비전을 담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More Possibilities'의 일환으로 김정기 작가와 협업한 라이브 드로잉 영상을 22일 선보였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인 'More Possibilities'는 자율주행, 디지털 기술, E-모빌리티 등 아우디의 다양한 차량 관련 기술을 통한 미래 이동성에 대한 비전을 담고 있다.

이 캠페인을 통해 '아우디는 단순한 자동차 이상의 것을 만들고 있으며, 아우디를 통해 당신 안에 있는 진보의 가능성을 자극하고 궁극적으로 자유와 자아 실현을 이끌어내도록 더 많은 가능성을 만들어낸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공개된 영상에선 김정기 작가가 랩핑된 아우디 R8 차량 위에 아우디의 기술(디지털화,전동화, AI기술)을 바탕으로 스토리를 담아 그려낸 그림으로 ‘더 많은 가능성’과 ‘아우디의 기술로 자유로워지는 일상’을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아우디 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밑 그림 없이 한 번에 그려내는 라이브 드로잉을 통해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가능성과 열정을 보여주고 있는 김정기 작가는 아우디가 추구하는 비전과 더 많은 가능성을 보여주고자 하는 ’More Possibilities’ 캠페인 메시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보다 다양한 차량과 수준 높은 서비스, 업계 선도적인 브랜드 캠페인 활동을 전개함으로써 아우디 브랜드가 추구하는 ‘더 많은 가능성’에 대한 열정과 노력을 국내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고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