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엘페이, 타이어픽‧롯데택배 결제 서비스 오픈


입력 2019.07.22 09:58 수정 2019.07.22 09:59        최승근 기자
ⓒ롯데멤버스 ⓒ롯데멤버스

빅데이터 컨설팅 컴퍼니 롯데멤버스가 온라인 타이어구입 솔루션 타이어픽에 생활밀착형 간편결제 엘페이(L.pay)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7월 새롭게 사이트를 오픈한 타이어픽은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타이어를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PC/모바일 웹) 쇼핑몰이다. 최근 자기 차를 직접 관리하는 깐깐한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타이어픽 서비스는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고객들은 타이어픽에서 차종, 모델, 연식, 사이즈, 브랜드 등을 선택한 후 자신에게 필요한 타이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타이어의 구매, 장착 서비스뿐 아니라 30일 무상 교환 서비스, 정비 할인 등 고객 중심의 다양한 서비스를 전국의 장착점에서 제공한다.

엘페이 서비스 오픈으로 인해 고객들은 타이어픽에서 복잡한 카드 정보를 입력할 필요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게 됐다.

엘페이는 단독으로 타이어픽과 손잡고 휴가철을 맞아 타이어 교체가 필요한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단독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말까지 타이어픽에서 엘페이로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5000엘포인트를 적립 받아 쇼핑, 레저, 문화, 외식 등 다양한 제휴처에서 활용할 수 있다.

처음으로 엘페이를 사용하는 고객은 3000포인트 증정 포인트와 함께 총 8000포인트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포인트는 행사 종료일로부터 1주일 후 지급될 예정이며, 적립일 기준 엘페이 회원으로 가입돼 있어야 한다.

휴가철을 맞아 장거리 주행을 위해 타이어를 교체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타이어픽에서 엘페이를 사용해 편리하게 결제하고 프로모션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소식은 알뜰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된다.

조민상 롯데멤버스 부문장은 “휴가철을 앞두고 타이어 교체와 차량점검 그리고, 휴가용품 구매를 통한 택배 물량이 늘어나는 만큼 고객들이 엘페이를 통해 편리한 결제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생활밀착형 간편결제서비스로써 엘페이는 다양한 브랜드와 서비스 제휴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