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다이소, 리빙 코랄색의 ‘코랄시리즈’ 40여종 출시


입력 2019.07.17 15:33 수정 2019.07.17 15:33        최승근 기자
다이소가 로맨틱한 여름 저녁을 모티브로 한 코랄빛 바캉스 기획전을 진행한다.ⓒ다이소 다이소가 로맨틱한 여름 저녁을 모티브로 한 코랄빛 바캉스 기획전을 진행한다.ⓒ다이소

다이소가 로맨틱한 여름 저녁을 모티브로 한 코랄빛 바캉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다이소는 올 여름 편안하고 낭만적인 바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코랄색을 활용한 여행용품 기획전을 마련했다.

올해의 색으로 선정된 바 있는 '리빙 코랄'은 편안함과 여유를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정서를 잘 반영한 색으로 평가받고 있다. 진한 리빙 코랄색의 ‘코랄시리즈’와 복숭아 계열 코랄색의 ‘피치시리즈’를 메인으로 여행 편의용품, 수납용품, 여행 세면도구, 여행 안전용품 등 40여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기획전은 편안하고 낭만적인 바캉스라는 컨셉에 맞게 편리함이 돋보이는 여행용품들을 선보인다. 목걸이 형태로 돼 카드 등을 휴대하기 좋은 네임택 3종과 장거리 여행에 활용하기 좋은 에어쿠션 용품이 준비됐다.

여행용세안키트와 화장용기세트는 여름 바캉스에서 꼭 챙겨야 할 기본 아이템이다. 짐 문제를 해결해주는 접이식백팩, 여행용지퍼백 및 압축팩 등을 판매하며, 코랄 메쉬케이스는 깔끔한 디자인을 적용해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여행 도중 분실물 방지를 위한 여행용 복대와 키홀더, 자물쇠 상품도 유용하다.

또한 여행용품 이외에 코랄시리즈와 피치시리즈의 각종 리빙용품들도 구매할 수 있다. 코랄시리즈는 글리터액자, 노트북파우치, 마스킹씰스티커 등 리빙 코랄색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을 만날 수 있으며, 피치시리즈는 뷰티 및 퍼스널케어 용품을 중심으로 네일스티커, 발가락패드, 네일버퍼 등을 판매한다.

다이소 관계자는 “올 여름 밀레니얼 세대 사이에서 여유롭고 편안하게 즐기는 바캉스 트렌드가 나타나는 가운데, 이를 준비할 수 있는 코랄빛 바캉스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활기 넘치는 코랄색 아이템들을 활용해 편안하고 낭만적인 여름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