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농협은행, 고객 가치 혁신 5G로 구현


입력 2019.07.17 09:34 수정 2019.07.17 09:35        박유진 기자
이대훈 농협은행장(사진 오른쪽 첫 번째)이 16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고객가치 혁신 5G 챌린지(Challenge)' 행사에 참여해 직원들과 챌린지 볼 세레모니를 펼치고 있다.ⓒNH농협은행 이대훈 농협은행장(사진 오른쪽 첫 번째)이 16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고객가치 혁신 5G 챌린지(Challenge)' 행사에 참여해 직원들과 챌린지 볼 세레모니를 펼치고 있다.ⓒ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지난 16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고객가치 혁신 5G 챌린지(Challenge)'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대훈 농협은행장을 포함해 전국에서 모인 직원 1200명이 참석했다. 5G 챌린지 전략 공유, 토론회, 상반기 경영성과 분석, 우수 사무소와 직원 시상, 상반기 사업추진에 대한 격려와 하반기 경영관리 방향이 제시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농협은행이 말하는 5G는 훌륭한(Great) 실력, 좋은(Good) 이미지, 참신한 상품(Goods) 글로벌(Global) 업무영역, 내실 있는 거버넌스(Governance)를 뜻한다.

이대훈 행장은 행사에서 "50년을 넘어 100년 농협으로의 도약은 고객을 통해 비로소 이룰 수 있다"며 "전 임직원이 고객 중심적인 사고와 행동을 해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박유진 기자 (rorisang@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박유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