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티켓베이,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진행


입력 2019.07.16 17:17 수정 2019.07.16 17:18        최승근 기자
팀플러스에서 운영하는 국내 최대 티켓 중개 플랫폼 티켓베이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티켓베이 팀플러스에서 운영하는 국내 최대 티켓 중개 플랫폼 티켓베이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티켓베이

티켓베이가 SNS 채널을 통한 소통 강화에 나선다.

팀플러스에서 운영하는 국내 최대 티켓 중개 플랫폼 티켓베이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티켓베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로 ‘팔로우 완료’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최대 12명을 선정, 투어마켓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티켓베이의 최저가 여행·레저 전문관인 ‘투어마켓’에서 다양한 해외여행지 상품 구매시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26일 티켓베이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통해 당첨 결과가 발표된다. 이번 팔로우 이벤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켓베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지훈 티켓베이 홍보팀장은 "문화‧여가생활을 즐기며 SNS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확대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티켓베이와 고객 간 접점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티켓베이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의 SNS 채널을 운영하며 고객과의 거리를 좁혀 친밀감을 높이는데 힘쓰고 있다. 특히 티켓베이의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공연, 스포츠 정보와 이벤트 등 트렌디하고 다채로운 문화‧여가 관련 콘텐츠를 빠르게 상시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티켓베이는 지난 2015년 6월 론칭한 뮤지컬, 콘서트, 스포츠, 여행, 레저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티켓과 굿즈를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는 C2C 서비스다. 누구나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고객 보호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편리하고 안전한 거래를 가능케 했으며, 전담 콜센터 운영으로 이용자들에게 신뢰성을 쌓고 있다. 이에 힘입어 누적 회원수 140만 명을 넘어서면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