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KT, 건강식품 구매 시 통신비 할인해주는 ‘T건강습관’ 출시


입력 2019.07.15 08:53 수정 2019.07.15 08:53        김은경 기자

‘아이허브’ 등 8개 건강식품 제휴사

건당 2000원부터 2만원까지 혜택

SK텔레콤 모델이 15일 ‘T건강걷기’ 제휴사 상품과 혜택을 알리고 있다.ⓒSK텔레콤 SK텔레콤 모델이 15일 ‘T건강걷기’ 제휴사 상품과 혜택을 알리고 있다.ⓒSK텔레콤

‘아이허브’ 등 8개 건강식품 제휴사
건당 2000원부터 2만원까지 혜택


SK텔레콤은 8개 건강식품 제휴사와 손잡고 고객에게 건당 2000원에서 2만원까지 월 통신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건강습관 X AIA Vitality’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T건강습관에 참여하는 제휴사는 ▲아이허브 ▲인테이크 ▲다노샵 ▲자연이랑 ▲스포맥스 ▲레이델 ▲콜린스그린 ▲오아시스마켓 등이며 비타민, 영양제, 간편 건강식, 신선식품 등을 구매할 때 통신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휴사 별 조건에 맞는 금액의 상품을 구매하면 예상 통신비 할인 금액을 T건강습관 애플리케이션(앱)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통신비 혜택은 차차월에 적용된다.

기존 이용자들은 이날 이후 ‘T건강걷기’ 앱을 업데이트 한 뒤 바뀐 앱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명진 SK텔레콤 이동통신(MNO)사업지원그룹장은 “걷기만 해도 할인이라는 새로운 방식의 혜택 제공으로 호평을 받았던 T건강걷기를 T건강습관으로 업그레이드 했다”며 “향후에도 건강 관련 분야의 제휴를 계속 확대해 고객들의 일상생활에서 건강과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5세대 이동통신(5G) 초시대에 걸맞은 생활 플랫폼으로 진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은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