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선-이수민 결혼…11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10월 21일 06:07:55
    선우선-이수민 결혼…11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
    기사본문
    등록 : 2019-07-14 15:49
    부수정 기자(sjboo71@dailian.co.kr)
    ▲ 배우 선우선과 무술감독 이수민이 11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했다.ⓒ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공드리, 비쥬바이진스, 로자스포사, 순수메이크업, 아미엘리플라워, 정민경 스타일리스트, 마인모리, 수원규중칠우, 블랙슈

    배우 선우선과 무술감독 이수민이 11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했다.

    둘은 14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뉴힐탑호텔에서 결혼식 기자회견을 열었다.

    두 사람은 지난해 영화 촬영 중 연인으로 발전해 1년간 교제했다. 특히 11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로 화제가 됐다.

    선우선은 "결혼을 좀 늦게 하는 만큼 열심히 예쁘게 잘 살겠다"라고 말했고, 이수민도 "열심히, 행복하게 잘 살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남편과 첫 만남에 대해 선우선은 "나이차가 이 정도(11살 차)일 줄 몰랐다. 첫 느낌이 좋아서 서로 그런 기운에 끌려서 친해지게 된 계기가 됐다"면서 "서로 느낌이나 기운이 잘 맞고 소통이 잘 된다면 나이 차이는 별로 중요하지 않은 것 같다"고 말했다.

    이수민은 "나이를 알았지만 나이 차이를 느끼지 못했다. 만약에 나이 차가 느껴지고 거리가 느껴졌다면 이 자리까지 오지 못했을 것"이라고 전했다.

    2세 계획을 묻자 선우선은 "하나님이 주시는 대로 갖고 싶다"라며 "축복이 온다면 언제든 낳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선우선은 영화 '조폭마누라'로 데뷔해 '달콤, 살벌한 연인', '마이 뉴 파트너', '내조의 여왕',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백년의 유산' 등에 출연했다.

    이수민은 정두홍 대표가 있는 서울 액션스쿨 소속 배우다. 'PMC:더 벙커', '인랑', '강철비', '범죄도시', '군함도' 등 다수의 액션 영화에서 액션과 스턴트를 맡았다.[데일리안 = 부수정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