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CJmall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 고객 경품 이벤트


입력 2019.07.09 16:09 수정 2019.07.09 16:09        최승근 기자
CJmall의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7월 생방송 누적 주문금액 상위 101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쇼크라이브 X 101' 이벤트를 진행한다.ⓒCJ ENM 오쇼핑부문 CJmall의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7월 생방송 누적 주문금액 상위 101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쇼크라이브 X 101' 이벤트를 진행한다.ⓒCJ ENM 오쇼핑부문

CJmall의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7월 생방송 누적 주문금액 상위 101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쇼크라이브 X 101' 이벤트를 진행한다.

CJ ENM 오쇼핑부문이 1월부터 6월까지 CJmall의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의 매출 및 시청현황 등을 분석한 결과, 약 190만명의 고객들이 상반기에 쇼크라이브를 시청하고 매출은 약 100억원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트렌디한 상품과 차별화된 모바일 생방송 콘텐츠, 타깃 고객별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꾸준하게 고객들의 유입을 이끈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CJmall 쇼크라이브는 구매 고객 대상 사은 행사인 '쇼크라이브X 101'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7월 한달 간 쇼크라이브 생방송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누적 주문금액 상위 101명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구매랭킹 TOP 101 경품 증정' 배너가 적용된 상품이 대상 상품이며, '아이패드 프로'(1등), 'LG프라엘'(2~3등), '삼성 버즈'(4~10등) 및 CJmall 적립금(11~101등) 등이 준비됐다. 또 101명의 고객을 뽑는 콘셉트의 랭킹 이벤트인 만큼,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1> 출신 가수 김소혜가 이번 이벤트 영상에 출연한다.

생방송 중에 노출되는 이 영상을 캡쳐해 CJmall 게시판에 응모하면 5명을 추첨해 '가수 김소혜 싸인 티셔츠'도 제공한다.

실제로 CJmall 쇼크라이브는 지난달 27일에 '쇼크라이브 더 감사 데이' 행사를 열었다. 현재 운영 중인 5개 프로그램 별로 ‘주문왕’, ‘채팅왕’, ‘방문왕’을 선정해 총 15명의 고객들을 모바일 스튜디오로 초청했다.

방문한 고객들은 생방송에 패널로 출연해 실시간 채팅 및 방송에 직접 참여했다. <뻔펀> 방송에 실제로 출연해 본 고객은 "CJmall 생방송 화면으로만 보던 쇼크들을 직접 만나서 즐거웠고, 모바일 스튜디오에서 생방송 댓글 창을 읽으며 고객과 소통하는 경험이 신선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새롭고 신선한 모바일 쇼핑 방송을 선도하기 위해 하반기에는 방송 편성 시간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상품과 방송 콘텐츠를 기획 중”이라며 “유명 인플루언서 및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한 차별화된 상품과 방송, 고객 참여도를 높이는 ‘쇼크오디션3’ 등 고객 저변을 확대하기 위한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