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호텔 델루나' 이지은 "종합선물세트 같은 나 보여줄 것"


입력 2019.07.08 16:29 수정 2019.07.08 16:30        부수정 기자
배우 이지은(아이유)이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에서 열린 tvN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배우 이지은(아이유)이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에서 열린 tvN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배우 이지은이 tvN 새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8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에서 열린 '호텔 델루나' 제작발표회에서 이지은은 "전작을 끝낸 후 밝은 역할을 하고 싶었다"며 "강렬하고, 강인하고 사연이 많은 캐릭터에 끌렸다"고 말했다.

이어 "'이렇게 강하고 멋있는 캐릭터가 오면 잡아보는 게 어떠냐'는 작가님의 확신에 찬 모습에 반해서 이 작품을 택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나의 아저씨'가 워낙 호평을 받아서 부담을 느끼긴 했다"며 "이번에 맡은 만월이는 전작 지안이와 전혀 다른 역할이라 매력을 느꼈다. '나의 아저씨'를 기억해 주시는 분이 많아서 만월이를 보면 이질감을 느낄 수도 있을 듯하다. 하지만 이런 부분을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려 한다"고 했다.

캐릭터에 대해선 "만월이는 여러 면모를 갖춘 인물"이라며 "연예인인 나도 여러 평가를 받는데, 내가 가진 다양한 모습을 가감 없이 표현하려 한다. 이전에 보여준 색깔을 지키면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한다. 종합선물세트 같은, 입체적인 캐릭터"라고 설명했다.

이지은 여진구 주연의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괴팍한 사장과 함께 호텔을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다.

13일 오후 9시 첫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