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특별 체험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19.07.08 09:33 수정 2019.07.08 09:33        이은정 기자
뉴오리진은 여성의 질과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듀얼 프로바이오틱스 ‘이너플로라’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효과가 없을 시 100% 환불을 보장하는 ‘Y-ZONE DREAM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한양행 뉴오리진은 여성의 질과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듀얼 프로바이오틱스 ‘이너플로라’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효과가 없을 시 100% 환불을 보장하는 ‘Y-ZONE DREAM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한양행

유한양행의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은 여성의 질과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듀얼 프로바이오틱스 ‘이너플로라’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효과가 없을 시 100% 환불을 보장하는 ‘Y-ZONE DREAM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여름철 고온 다습한 날씨로 염증이나 세균에 더욱 취약해지기 쉬운 여성의 Y존 케어를 위해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까지 ‘이너플로라(30일분)’를 뉴오리진 온라인몰과 매장을 통해 특별 체험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너플로라는 유한양행과 세계적 프로바이오틱스 기업 크리스찬 한센의 독자적 배합비로 탄생한 제품으로,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원료로 사용했다.

특히 SCI 논문 및 여성을 대상으로 한 12건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질 내 균 총의 정상적인 회복, 질염 현상 개선 및 재발률 감소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을 확인했다.

정경인 뉴오리진 푸드&헬스 BD&마케팅 팀장은 “질염은 여성의 감기라고도 불릴 만큼 흔한 질병이지만, 방치하면 증상이 악화될 수 있어 제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소비자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장 그리고 질까지 살아남아 정착하는 이너플로라만의 효과를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