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티켓베이, ‘Mnet 엠카운트다운’ 방청권 이벤트


입력 2019.07.03 16:10 수정 2019.07.03 16:11        최승근 기자
팀플러스에서 운영하는 국내 최대 티켓 중개 플랫폼 티켓베이는 ‘티켓베이X엠카운트다운’ 방청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티켓베이 팀플러스에서 운영하는 국내 최대 티켓 중개 플랫폼 티켓베이는 ‘티켓베이X엠카운트다운’ 방청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티켓베이

티켓베이가 회원 만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팀플러스에서 운영하는 국내 최대 티켓 중개 플랫폼 티켓베이는 ‘티켓베이X엠카운트다운’ 방청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티켓베이는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를 통해 Mnet 엠카운트다운 방청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 기간은 이달 1일부터 10월31일까지이며, 방청 장소는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CJ ENM 센터다.

이벤트 기간 내 엠넷 엠카운트다운의 총 9회차 방청권(회차당 20명)을 제공하며, 티켓베이 회원가입 후 본인 인증을 완료하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방청 입장이 가능한 나이는 15세 이상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대상 추첨으로 당첨자를 선정한다.

티켓베이 관계자는 "엠넷의 K-POP 차트쇼 엠카운트다운과 함께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더욱 가까워 질 수 있는 참신한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티켓베이는 지난 2015년 6월 론칭한 뮤지컬, 콘서트, 스포츠, 여행, 레저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티켓과 굿즈를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는 C2C 서비스다. 누구나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고객 보호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편리하고 안전한 거래를 가능케 했으며, 전담 콜센터 운영으로 이용자들에게 신뢰성을 쌓고 있다. 이에 힘입어 누적 회원수 130만 명을 넘어서면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