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왓쳐' 서강준 "한석규 선배 조언에 놓친 것들 깨달아"


입력 2019.07.02 15:43 수정 2019.07.02 15:43        이한철 기자
배우 서강준이 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에서 열린 OCN오리지널 드라마 '왓쳐'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배우 서강준이 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에서 열린 OCN오리지널 드라마 '왓쳐'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배우 서강준이 OCN 새 토일 드라마 '왓쳐(WATCHER)'에서 호흡을 맞춘 한석규의 조언에 감사를 표했다.

서강준은 2일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OCN '왓쳐' 제작발표회에서 "좋은 선배님들과 하게 돼 많이 배우고 있다"고 말했다.

서강준은 "한석규 선배님이 조언도 많이 해주시고 걱정도 해주신다"며 "액션신이 있으면 다친 데 없는지 계속 물어봐 주시고 신 안에서 놓친 부분들도 말해주셔서 '내가 그런 걸 놓치고 있었구나'라고 깨닫는다"고 말했다.

자신이 맡은 영군 캐릭터에 대해서는 "캐릭터 자체가 작품마다 달라서 뭐를 더 특별하게 보여주겠다는 생각을 하지는 않았다"며 "영군이란 캐릭터를 저도 처음 만났고, 어떤 사건으로 달려나가는지에 초점을 맞추고 궁금증을 가지고 작품을 해나가고 있다. 그런 모습들이 대중들에게 보이는 제 모습이 아닌가 싶다"고 설명했다.

한편, '왓쳐'는 비극적인 사건으로 인해 인생이 무너진 세 남녀가 경찰 내부 비리조사팀이 돼 권력의 실체를 파헤치는 심리 드라마다. 한석규, 서강준, 김현주이 출연하며 6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