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넥슨, ‘테일즈위버M' 등 하반기 신작 7종 공개


입력 2019.06.27 16:35 수정 2019.06.27 16:36        김은경 기자

‘메이플스토리 오디세이’, 올여름 비공개 CBT

모바일 RPG ‘카운터사이드’, 올 3분기 공개

김현 넥슨 부사장이 2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넥슨 스페셜데이’ 행사에서 하반기 온라인·모바일 차기작 게임 7종을 발표하고 있다.ⓒ넥슨 김현 넥슨 부사장이 2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넥슨 스페셜데이’ 행사에서 하반기 온라인·모바일 차기작 게임 7종을 발표하고 있다.ⓒ넥슨

‘메이플스토리 오디세이’, 올여름 비공개 CBT
모바일 RPG ‘카운터사이드’, 올 3분기 공개


넥슨이 하반기부터 국내·외에 선보일 신작 게임 라인업 7종을 공개했다.

넥슨은 2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연 ‘넥슨 스페셜데이’ 행사에서 온라인·모바일 차기작 게임 7종을 발표했다.

먼저 ‘테일즈위버M’과 ‘바람의나라: 연’은 기존 온라인게임을 모바일로 옮긴 작품이다.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를 재해석한 ‘메이플스토리 오디세이’는 올여름 방학 기간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앞두고 있다.

새로 개발하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카운터사이드’는 올 3분기에 이용자 대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넥슨은 또 ‘코그’가 개발한 액션 게임 ‘커츠펠’의 국내 서비스를 맡기로 했다. 예상 출시 시점은 내년 상반기다.

이밖에 넥슨은 ‘리비전즈: 넥스트 스테이지’, ‘아크 레조나’ 등 일본 시장 공략을 위해 준비 중인 게임 2종도 공개했다.

김현 넥슨 부사장은 “온라인과 모바일 플랫폼 구분 없이 넥슨의 경쟁력을 더해줄 다양한 게임을 준비 중”이라며 “많은 분이 만족할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은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