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조정석 "소시 중 윤아 제일 좋아해, 요정인 줄"


입력 2019.06.27 14:32 수정 2019.06.27 14:33        부수정 기자
27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엑시트' 제작보고회에 윤아, 조정석이 자리하고 있다. ⓒ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27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엑시트' 제작보고회에 윤아, 조정석이 자리하고 있다. ⓒ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배우 조정석과 임윤아가 영화 '엑시트'를 통해 첫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했다.

27일 서울 압구정 CGV에서 열린 '엑시트' 제작보고회에서 임윤아는 조정석에 대해 "최고의 파트너"라고 치켜세웠다.

그러자 조정석은 "소녀시대 중에 윤아 씨를 가장 좋아했는데 호흡하게 돼 기쁘고 영광이다"고 수줍게 웃었다.

이어 "윤아 씨는 요조숙녀 같은 느낌이었고, 요정인 줄 알았다"며 "영화로 호흡하고 보니 털털하고 시원시원하더라. 코드도 잘 맞았다"고 덧붙였다.

감독은 "조정석, 임윤아 씨의 호흡이 너무 좋아서 같이 놀고 싶었다. 보기 좋았다"고 둘 호흡을 칭찬했다.

'엑시트'는 청년 백수 용남(조정석)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임윤아)가 원인 모를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하는 내용의 재난 액션. 미장센 단편영화제에서 최우수 작품상 및 심사위원 특별상을 3회나 석권한 이상근 감독의 데뷔작이다. 7월 31일 개봉.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