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오리온, '썬 갈릭바게트맛·파스타칩' 과맥 마케팅 실시


입력 2019.06.27 11:30 수정 2019.06.27 11:33        김유연 기자
ⓒ오리온 ⓒ오리온

오리온은 여름을 맞아 ‘태양의 맛 썬 갈릭바게트맛’, ‘파스타칩’ 등 스낵 신제품과 맥주를 콜라보한 ‘과맥’(과자+맥주) 마케팅을 펼친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1인가구, 홈술∙혼술족이 늘면서 가볍게 과자와 맥주를 함께 즐기는 과맥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안주스낵으로 각광받는 신제품 알리기에 적극 나서겠다는 전략이다.

썬 갈릭바게트맛은 마늘을 특화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과 함께 맥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맥스 생맥주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특별 제작된 썬 갈릭바게트맛 샘플러를 총 3만 개 한정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파스타칩은 제주맥주와 협업해 오프라인 샘플링을 펼친다. 제주맥주와 함께 파스타칩을 즐길 수 있도록 제주도에 위치한 제주맥주 양조장 관람객들과 오는 7월에 열리는 제주도 맥주 축제 ‘짠페스티벌’ 참가자들에게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온라인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썬 갈릭바게트X매드포갈릭, 파스타칩 제품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썬 갈릭바게트 응모자들에게는 썬 갈릭바게트 1박스를, 파스타칩 응모자들에게는 파스타칩 1박스와 제주맥주 굿즈 세트를 각각 1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이른 무더위로 시원한 맥주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맥주와 맛 궁합이 좋은 오리온 과자들이 각광받고 있다”며 “휴가지에서 또는 집에서 영화나 스포츠 경기를 보면서 가볍게 ‘과맥’을 즐기는 것도 올 여름을 나는 색다른 피서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