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주년 맞은 한국P&G, GS25에서 레트로 콘셉트 브랜드 기획전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7월 16일 16:15:18
    30주년 맞은 한국P&G, GS25에서 레트로 콘셉트 브랜드 기획전
    기사본문
    등록 : 2019-06-24 17:43
    최승근 기자(csk3480@dailian.co.kr)
    ▲ 한국P&G가 한국 시장 진출 30주년을 맞아 24일부터 전국 GS25 편의점에서 대규모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한국P&G

    한국P&G가 한국 시장 진출 30주년을 맞아 24일부터 전국 GS25 편의점에서 대규모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우선 GS25 매장에서 페브리즈, 다우니, 질레트, 오랄-비, 팬틴 등 P&G 주요 생활용품 브랜드의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제품 1개 당 GS25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 스탬프 1개가 적립되며, 2개를 모을 경우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5000명에게는 30주년 기념 특별 제작된 ‘P&G 레트로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이달 말까지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페브리즈 섬유탈취제(상쾌한 향, 은은한 향) ▲다우니 엑스퍼트 실내건조 ▲다우니 퍼퓸 초고농축 섬유유연제(미스티크, 샤인) ▲질레트의 플렉스볼 파워 면도기 ▲질레트 마하3 클래식 면도기 ▲질레트 일회용 면도기(그린, 심플) ▲오랄비 후레쉬 클린 40모 ▲오랄비 슬림탑 잇몸케어 ▲팬틴 미셀라 샴푸 등 12종의 P&G 제품을 대상으로 ‘1+1 행사’를 진행한다.

    한국P&G 관계자는 “피앤지가 지난 30년간 한국 소비자들에게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고자 1만 3천여 개의 전국 GS25 매장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브랜드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일상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데일리안 = 최승근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