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퍼퓸' 장윤주, 4년 만에 연기 복귀…톱모델 장윤주 역


입력 2019.06.22 16:51 수정 2019.06.22 16:52        이한철 기자
모델 장윤주가 KBS2 '퍼퓸'을 통해 4년 만에 연기자로 복귀한다. ⓒ KBS 모델 장윤주가 KBS2 '퍼퓸'을 통해 4년 만에 연기자로 복귀한다. ⓒ KBS

모델 장윤주가 4년 만에 연기에 복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장윤주는 KBS2 '퍼퓸'에서 서이도(신성록)와 오랜 시간 합을 맞춰온 톱모델 장윤주 역을 연기한다.

장윤주는 서이도에게 영화제 참석할 드레스를 의뢰하고, 서이도는 천재적인 심미안으로 오직 장윤주만을 위한 드레스를 제작하는 상황. 장윤주는 이 과정에서 서이도의 무시무시한 비밀을 밝혀내는 인물이다.

영화 '베테랑' 이후 4년 만에 연기에 나선 장윤주는 특유의 밝은 기운과 넉살을 뿜어내며 촬영장에 등장, 스태프에게 일일이 인사를 건네고 신성록과 인사를 나누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이어 장윤주는 드라마 첫 출연임에도 신성록과 마치 계속 합을 맞춰온 듯 코믹 케미를 선보여 기대감을 높였다.

촬영을 마친 장윤주는 "모델을 주제로 한 드라마여서 관심을 갖게 됐고, 같은 회사 후배 모델인 진경이의 부탁을 받고 진경이의 드라마 출연도 축하하는 마음에서 출연을 결정했다"라며 "기쁜 마음으로 촬영장에 왔고, 이번 출연을 통해 진경이와 '퍼퓸' 모두에게 응원의 힘이 전달됐으면 한다"고 했다.

'퍼퓸' 제작진은 "장윤주가 바쁜 스케줄에도 흔쾌히 특별 출연에 임해주고, 신스틸러의 면모를 빛내줘 감사하다"며 "극중 서이도의 '빅 시크릿'을 밝혀낼 장윤주의 대활약을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했다.

'퍼퓸'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