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보좌관' 이정재 이어 신민아도 위기…두 사람의 비밀?


입력 2019.06.22 22:06 수정 2019.06.22 15:27        스팟뉴스팀
'보좌관' 이정재에 이어 신민아에게도 위기가 찾아왔다. ⓒ JTBC '보좌관' 이정재에 이어 신민아에게도 위기가 찾아왔다. ⓒ JTBC

'보좌관' 이정재에 이어 신민아에게도 위기가 예고됐다.

JTBC 금토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극본 이대일, 연출 곽정환, 제작 스튜디오앤뉴)이 22일 4회 방송을 앞두고 껄끄러운 관계에 있는 6인의 대면 스틸컷을 공개했다.

바로 장태준(이정재), 강선영(신민아), 송희섭(김갑수), 오원식(정웅인), 고석만(임원희), 조갑영(김홍파). 장태준과 강선영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고, 송희섭과 조갑영은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고 있다. 고석만 역시 긴장한 얼굴이지만, 오원식만 유일하게 희미하게 미소를 띠고 있다.

어떻게 이 6자 대면이 이뤄진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앞서 공개된 예고영상에서 조갑영은 "이런 곳에서 작당 모의를 하고 계셨네. 내가 여우한테 제대로 물렸구나"라며 강선영의 정곡을 찔러, 긴장감을 폭발시켰다. 이에 제작진은 "장태준에 이어 강선영 역시 위기에 처한다"고 예고하며, "이 위기를 촉발시킨 이유가 무엇이며, 두 사람은 어떻게 위기를 타파할지 본방송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지난 방송에서 공천권에 바짝 다가선 줄 알았던 장태준. 송희섭이 그토록 원하는 법무부장관 자리를 얻게 되면 자신에게 지역구 공천권을 주겠다는 확답을 받았고, 법사위(법제 사법 위원회) 국감(국정감사)에서 현 법무부장관 박종길(유하복)의 비리를 밝혀내는데 성공했기 때문.

하지만 그의 활약에 앙심을 품은 지역구 보좌관 오원식(정웅인)이 송희섭에게 장태준의 비밀을 보고했다. 그가 조갑영(김홍파) 의원실에서 송희섭을 공격하기 위해 갖고 있었던 USB를 파기하지 않고 가지고 있었던 것. 장태준에게 닥친 위기였다.

그런데 강선영에게까지 위기가 예고되면서 이들 커플의 비밀이 밝혀진 것은 아닌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장태준과 강선영이 비밀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는 점, 강선영이 장태준을 돕기 위해 경찰에서 부강 전자의 압수수색을 시작했다는 정보를 조갑영에게 의도적으로 흘렸다는 점, 그리고 장태준이 조갑영과 친밀한 관계에 있는 법무부 장관 비리 폭로에 핵심 증인이 될 김인규(문승배)를 강선영에게 넘겼다는 점 등 장태준과 강선영은 어느 하나 폭탄이 되지 않을 수 없는 많은 비밀을 공유하고 있다.

그렇다면 어떤 비밀이 강선영을 위기로 몰아넣었을까. 무엇보다 위 예고 영상에서 "여기 알려준 거 오원식 보좌관이야"라는 조갑영의 보좌관 김형도(이철민)의 의미심장한 한 마디. 오원식은 장태준에 이어 강선영까지 저격한 것일까. '보좌관' 4회는 22일 오후 11시 JTBC 방송된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