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CJ제일제당 비비고, '비비고 크리에이티브 샵' 진행


입력 2019.06.21 14:11 수정 2019.06.21 14:14        김유연 기자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비비고는 지난 18일 글로벌 서포터즈 비비고 프렌즈 2기와 함께 비비고 크리에이티브 샵(bibigo creative shop) 행사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서울 종로구의 공유주방 위쿡 사직점에서 진행된 이번 비비고 크리에이티브 샵 행사는 비비고 제품을 통해 배우는 한식 스타일링과 맛있어 보이는 K-푸드 컨텐츠 제작’의 주제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비비고 대표 제품 8가지를 활용해 다양한 매체의 푸드스타일링과 화보, 쿠킹 클래스를 담당했던 푸드 스타일리스트 유한나 강사 강의로 진행됐다.

강의는 한가지 요리를 예쁘게 담아내는 단품 음식 스타일링뿐만 아니라 여러 음식을 한 상에 보여주며 한식의 색감과 질감을 통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푸드 스타일링 팁을 전수해주는 클래스로 진행되었다. 또한 전통 한식문화에 대해 배우는 시간과 함께 한식을 스타일링 하고 스마트폰으로 음식을 더욱 맛있어 보이게 촬영하는 팁도 소개됐다.

김하민 CJ제일제당 비비고팀 과장은 "비비고 프렌즈 2기는 밀레니얼 내/외국인들로 구성된 만큼, 이번 클래스를 통해 이들에게 한식이 맛 뿐만 아니라 멋을 가진 음식임을 알려주고, 그들의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기획됐다”고 전했다.

이날 참석한 글로벌 서포터즈들은 강의 시 전수받은 다양한 팁을 활용하여 조별로 비비고 제품을 활용하여 한식 스타일링에 도전했고, 개성 있고 감각적인 K-Food 스타일링과 사진을 연출해냈다.

이번 비비고 크리에이티브 샵에 참가한 비비고 프렌즈 2기는 총 18개국 내, 외국인 31명으로 구성된 글로벌 브랜드 비비고의 글로벌 서포터즈로, 지난 4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비비고가 개최하는 K-푸드와 한식 문화를 주제로 한 다양한 미션 수행을 통해 크리에이티브한 K-푸드 콘텐츠들을 만들어내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