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라이크아임파이브, ‘올데이 카밍 크림’ 튜브형으로 업그레이드


입력 2019.06.19 17:25 수정 2019.06.19 17:26        이은정 기자
라이크아임파이브의 ‘올 데이 카밍 크림’이 새로운 디자인의 튜브형으로 리뉴얼 출시됐다. ⓒ라이크아임파이브 라이크아임파이브의 ‘올 데이 카밍 크림’이 새로운 디자인의 튜브형으로 리뉴얼 출시됐다. ⓒ라이크아임파이브

라이크아임파이브의 ‘올 데이 카밍 크림(All Day Calming Cream)’이 편리성을 더한 새로운 디자인의 튜브형으로 리뉴얼 출시됐다.

순하면서도 진한 보습감을 자랑하는 올 데이 카밍 크림은 지난해 6월 출시 이후 온 가족 사계절 보습크림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펌프형에서 튜브 타입으로 제품 용기를 업그레이드하면서 시어버터의 영양을 가득 품은 꾸덕꾸덕한 버터 제형의 크림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올 데이 카밍 크림은 부드러운 시어버터와 글리세린이 증발하는 수분을 막아주는 동시에 수분을 끌어당겨 수분 보유력을 강화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하는 것이 장점이다.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성분만을 사용해 어린아이의 여린 피부부터 민감한 성인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한다.

이 제품은 꾸덕한 버터크림 제형의 쫀쫀한 보습력을 자랑하면서도 엄마가 한 손으로 아이를 안고 발라주기 수월할 만큼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특히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무자극 검증을 받았으며, 까다롭고 엄격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에서 최고 안전 등급을 획득했다.

대한아토피협회가 추천하는 아토피 안심마크(KAA)를 획득하는 등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동물실험을 하지 않으며 친환경 종이를 사용해 패키지를 만들고 있다.

라이크아임파이브는 기획 단계부터 미국, 유럽 등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제작됐다. 국내에 소개되는 제품은 모두 자사몰 및 부츠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