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스내핑(Snapping)' 여름 가요계 강타할까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7월 17일 15:11:24
    청하 '스내핑(Snapping)' 여름 가요계 강타할까
    기사본문
    등록 : 2019-06-18 09:29
    김명신 기자(sini@dailian.co.kr)
    ▲ 솔로 아티스트 청하의 성장과 변화가 담긴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MNH엔터테인먼트

    솔로 아티스트 청하의 성장과 변화가 담긴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청하는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플러리싱(Flourishing)’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앞서 공개된 타임테이블 이미지와 동일한 배경이 담긴 이번 트랙리스트 이미지 속에는 낡고 허름한 주유소 앞을 유유히 걷고 있는 청하의 모습이 담겼다. 이미지 좌측으로는 미니 4집에 수록된 트랙리스트 및 크레딧이 적혀 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1번 트랙 ‘치카(Chica)’부터 ‘우리가 즐거워’, ‘콜 잇 러브(Call it Love)’, ‘플러리싱(Flourishing)’, ‘스내핑(Snapping)’까지 총 다섯 트랙으로 구성됐으며, 이 중 마지막 트랙 ‘스내핑’이 타이틀곡으로 낙점됐다.

    특히 4번 트랙 ‘플러리싱’에는 청하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청하의 자작곡이 정식 앨범에 수록된 건 이번이 처음으로, 이 곡을 통해 어떤 음악적 색깔을 보여줬을지 기대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2번 트랙 ‘우리가 즐거워’는 가수 백예린이 작사, 작곡한 노래로 더욱 관심을 모은다. 청하의 미니 3집 ‘블루밍 블루(Blooming Blue)’ 수록곡 ‘프롬 나우 온(From Now On)’을 작사, 작곡했던 백예린은 청하를 위해 두 번째 곡 선물을 건네며 다시 한 번 남다른 친분을 자랑했다.

    아티스트로 한 뼘 더 성장한 청하의 네 번째 미니앨범 ‘플러리싱’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데일리안 = 김명신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