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최불암-김민자, '동상이몽2' 출연…러브스토리 공개


입력 2019.06.17 15:28 수정 2019.06.17 15:30        부수정 기자
배우 최불암-김민자 부부가 SBS TV 스타 부부 예능 '동상이몽2'에 출연한다.ⓒSBS 배우 최불암-김민자 부부가 SBS TV 스타 부부 예능 '동상이몽2'에 출연한다.ⓒSBS

배우 최불암-김민자 부부가 SBS TV 스타 부부 예능 '동상이몽2'에 출연한다.

17일 SBS에 따르면 지난주 방송에서 최불암으로부터 김천소년교도소에 초대된 라이머·안현모 부부는 김민자와 전화 통화를 하게 됐다.

최불암은 김민자와 통화 후, 안현모를 바꿔주었고 이에 김민자는 "'동상이몽'이면 내가 또 빠질 수 없지"라며 TV 출연에 선뜻 응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네 사람의 만남이 극적 성사돼 최불암·김민자 부부가 한때 함께 극단생활을 했었던 국립극단에서 만나게 됐다.

최불암은 아내 김민자를 보자마자 옆자리로 가서 쳐다보는 등 지금껏 다른 곳에선 본 적 없는 사랑꾼의 면모를 보였다. 특히 최불암은 "어떻게 하면 이 사람이 더 행복해질 수 있나 생각한다"고 밝혀 로맨티스트임을 증명했다고 한다.

이날 최불암, 김민자 부부는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김민자는 결혼 약 50년 만에 최불암도 몰랐던 속마음을 처음 밝히기도 했다.

이날 밤 11시 10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