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위너 이승훈, 당시 한서희와 연락 “비아이 마약 양성반응”


입력 2019.06.14 10:17 수정 2019.06.14 10:21        이지희 기자
ⓒ이승훈 SNS ⓒ이승훈 SNS

그룹 아이콘 멤버 비아이의 마약 의혹과 양현석의 한서희 협박 폭로 속에서 위너 이승훈의 이름까지 거론되고 있다.

디스패치는 14일 한서희가 경찰 조사를 받은 당시 상황을 밝히며 지난 2016년 이승훈의 연락을 받은 사실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승훈은 2016년 6월 1일 한서희에게 "진짜 중요한 얘기를 할거야. 집중해서 답장을 바로 바로 해줘"라며 연락을 했다. 이승훈은 비아이가 YG 자체 마약 검사(간이 키트)에서 양성 반응을 보였다고 말했다.

위너 이승훈이 아이콘 비아이의 마약 투약 사실을 알고 있었고 은폐했다는 의혹이 제기될 수 있는 상황이다.

한서희는 YG 사옥 근처에서 만나자는 이승훈의 말에 합정동으로 향했고 K씨를 만났다. K씨는 한서희에게 “승훈이 대신 나왔다. 비아이 관련 일은, 비밀이다. 만약 무슨 일이 생기면 꼭 연락하라”고 말했다.

이 후 한서희는 마약류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긴급 체포돼 조사를 마친 뒤 K씨에게 연락했고, 다음 날에는 양현석과 만났다. 한서희는 이 자리에서 양현석이 자신을 협박해 비아이 관련 경찰 진술을 번복한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한편 비아이는 마약 의혹이 불거지자 투약 사실은 부인한 채 그룹 아이콘의 탈퇴를 선언했다.

이지희 기자 (ljh4749@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