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수원에 14번째 지프 전용 전시장 오픈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9월 16일 08:25:45
    지프, 수원에 14번째 지프 전용 전시장 오픈
    기사본문
    등록 : 2019-06-13 12:33
    조인영 기자(ciy8100@dailian.co.kr)
    ▲ 수원 지프 전용 전시장ⓒ지프

    지프(Jeep)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중부대로 469 (원천동)에 지프 브랜드를 위한 14번째 전용 전시장을 새로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수원 지프 전용 전시장은 총면적 780㎡(약 237평)에 달하는 2층 건물로, 고객 라운지, 전시 및 상담 공간 등 원스톱으로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아울러 지프의 대표 차량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히어로 카 존(Hero Car Zone)'부터 차량의 외장, 인테리어 등 다양한 옵션을 직접 골라 보고 간접 체험할 수 있는 ‘피팅 라운지(Fitting Lounge)’, 차량 출고의 품격을 더한 ‘딜리버리 존(Delivery Zone)’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다양하게 배치했다.

    오는 15일 전시장 방문시 지프 로고가 새겨진 나무 스피커 제작 및 케이터링을 즐길 수 있으며, '이동식 오프로드 모듈'을 통해 온오프로드 시승이 가능하다. 오프로드 모듈 시승은 수원 FC축구장 메인출입구 좌측 주차장에 준비돼 있다.

    파블로 로쏘 FCA 코리아 사장은 "창원, 분당, 원주의 전시장도 수 일 내에 지프 전용 전시장으로 전환을 마무리하고 통합된 지프 전용 전시장과 함께 서비스 네트워크 개선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데일리안 = 조인영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