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비빔밥카페, 여름 한정 메뉴 ‘맥적구이열무비빔밥’ 재출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7월 17일 15:55:37
    본죽&비빔밥카페, 여름 한정 메뉴 ‘맥적구이열무비빔밥’ 재출시
    기사본문
    등록 : 2019-06-12 09:12
    최승근 기자(csk3480@dailian.co.kr)
    ▲ 본죽&비빔밥 카페 ‘맥적구이열무비빔밥’ 이미지.ⓒ본아이에프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가 고객의 꾸준한 성원과 요청에 힘입어 올해도 여름 제철 별미로 ‘맥적구이열무비빔밥’을 재출시한다.

    ‘맥적구이열무비빔밥’은 새콤달콤한 맛과 알싸하고 아삭한 식감으로 사랑받는 ‘열무김치’와 본아이에프만의 특제 된장소스로 양념한 ‘소고기 맥적구이’를 더한 여름 별식이다.

    2016년 여름 한정 메뉴로 처음 선보인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으며, 올해 역시 고객의 재출시 요청에 따라 올 여름에도 한정 판매된다. 특히, 이번 여름에는 ‘맥적구이열무비빔밥’의 메인 토핑으로 인기가 높은 열무의 양을 10% 이상 늘린 것이 특징이다.

    시원하고 아삭한 식감이 일품인 열무는 다른 비빔밥 메뉴에도 추가할 수 있도록 ‘열무 토핑’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맥적구이열무비빔밥의 주재료인 열무는 원기회복과 항암효과에 좋은 사포닌이 다량 함유돼 ‘김치계의 인삼’으로도 불리는 등 여름철 대표 보양 채소다.

    이와 함께 소고기 맥적구이도 과거 세종대왕이 체력 보강을 위해 먹은 ‘행궁밥상’ 메뉴로, 담백하고 깔끔한 맛은 물론 풍부한 단백질로 균형 잡힌 영양을 자랑한다.

    ‘맥적구이 열무비빔밥’과 ‘열무 토핑’의 가격은 각각 8500원, 1000원이다.

    임미화 본죽&비빔밥 카페 본부장은 “’맥적구이열무비빔밥’은 2016년 처음 선보인 이후 여름 별미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고객의 재출시 요청이 끊이지 않는 메뉴”라며 “특히 올여름엔 열무의 양을 특별 증량해 더욱 새로운 맛으로 찾아왔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채로운 메뉴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데일리안 = 최승근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