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정운찬 KBO 총재, 류현진·추신수에 축하서신


입력 2019.06.10 14:12 수정 2019.06.10 14:12        데일리안 스포츠 = 김평호 기자

메이저리그 활약상 치하

정운찬 KBO 총재가 지난 7일(금)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활약 중인 류현진, 추신수에게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정운찬 KBO 총재가 지난 7일(금)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활약 중인 류현진, 추신수에게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정운찬 KBO 총재가 지난 7일(금)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활약 중인 류현진, 추신수에게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정운찬 총재는 현재 9승(1패) 1.35의 평균자책점으로 리그 전체 1위를 달리며 올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는 류현진에게 “놀라운 성적으로 5월의 투수에 선정된 것을 축하한다”며 “재기 성공률이 높지 않은 어깨 수술 뒤에 훌륭히 재기하기까지 얼마나 큰 노력과 고통의 시간, 그리고 땀을 흘렸을 지 가슴 뭉클하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올스타전과 사이영상 등 커다란 업적들도 기대를 걸게 된다. 건강히 오래 메이저리그를 누비면서 우리 국민들에게 기쁜 소식들을 전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최근 개인통산 200홈런을 달성하며 메이저리그 아시아 선수 최다 홈런 신기록을 세운 추신수에게도 축하서신을 보내 “마이너리그와 트레이드, 큰 수술과 부상 등 온갖 역경을 딛고 대기록을 세운 것에 대해 대한민국의 야구팬 모두와 함께 기쁘고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정 총재는 “아시아 선수 최다 홈런 기록을 쓰기까지 추신수 선수가 흘린 땀과 노력, 열정은 큰 귀감이 된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즐겁게 선수 생활을 이어가길 기원하며, 대기록 달성을 다시 한 번 축하한다”고 인사를 건넸다.

김평호 기자 (kimrard1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