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클리어링 플루이드&크림’ 출시


입력 2019.06.10 09:02 수정 2019.06.10 09:02        이은정 기자
헤라는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클리어링 플루이드&크림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헤라는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클리어링 플루이드&크림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피부 본연의 빛을 밝혀 투명한 톤을 되찾는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클리어링 플루이드’와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크림‘을 출시한다.

헤라는 피부 바탕을 맑고 균일하게 만들고 기미, 잡티를 집중적으로 제거해 피부 본연의 빛을 밝혀 주는 ‘화이트 프로그램’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클리어링 플루이드는 각질을 정돈해주는 아하(AHA)와 각질 세포를 분해하는 바하(BHA) 성분이 절묘하게 배합돼 피부를 매끄럽게 케어하며 건강한 생기를 선사하는 데일리 플루이드다.

아시아 여성의 깨끗하고 눈부신 피부에 대한 오랜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한 아모레퍼시픽만의 특허 미백 성분, 멜라솔브™(Melasolv™) 성분이 함유돼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밝혀준다.

또한 가장 강력한 항산화력과 미백 효능으로 알려진 원료, 비타민C유도체(EAE)가 피부에 효과적으로 스며들어 투명하고 밝은 피부로 가꿔준다. 워터와 에멀젼 기능이 합쳐져 있기에 피부에 닿는 순간 편안한 감촉을 선사한다.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라인은 전국 백화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