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8일 정식 서비스


입력 2019.06.07 15:45 수정 2019.06.07 15:49        김은경 기자

PC방전용 프리미엄 아이템 지급

PC 온라인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카카오게임즈 PC 온라인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카카오게임즈

PC방전용 프리미엄 아이템 지급

카카오게임즈는 8일 오전 5시부터 PC 온라인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정식 한국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가레나가 배급하고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한 게임으로 전 세계 3000만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핵 앤 슬래시 특유의 액션과 타격감, 캐릭터 성장 빌드 등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의 다양한 콘텐츠를 갖췄다.

한국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최신 확장팩인 ‘패스 오브 엑자일: 군단’ 리그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를 기념해 ‘액트 6’까지 완료하면 꾸미기 아이템 ‘갓’을 무료로 제공한다.

PC방 이용자들에게는 PC방전용 프리미엄 보관함 탭 4개와 에센스 보관함 탭 1개, 전용 코스튬 ‘극빙의 방어구 팩’, 검은 고양이 애완동물, 폭풍 소환 캐릭터 이펙트 등 여러 가지 편의·꾸미기 아이템을 제공한다. PC방 누적 이용 시간에 따라 ‘고위 천사의 날개’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게임’에 가입한 뒤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은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