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봄밤' 정해인 찾아간 한지민…'눈물 가득'


입력 2019.06.05 17:12 수정 2019.06.05 17:13        부수정 기자
MBC '봄밤'에서 한지민이 정해인을 찾아간다.ⓒMBC MBC '봄밤'에서 한지민이 정해인을 찾아간다.ⓒMBC

MBC '봄밤'에서 한지민이 정해인을 찾아간다.

'봄밤'의 5일 방송에서는 이정인(한지민)이 먼저 유지호(정해인)을 찾아가 둘의 관계가 새로운 국면에 접어든다.

지난 방송에서 유지호는 이정인에게 끌리는 마음을 도저히 끊어내지 못한 채 "어떤 것도 바라지 않을 테니 볼 수만 있게 허락해달라"고 고백했다.

이정인은 오랜 연인 권기석과의 사이에 권태만이 남았지만 끝을 내지 못한 채 관계를 이어오던 상황. 결국 결혼 이야기가 나오면서 그동안 곪았던 상처가 터지기 시작했고 그녀는 자꾸만 자신의 마음에 선을 넘는 유지호를 친구로서 곁에 붙잡아두며 새로운 감정을 싹틔우기 시작했다.

닿지 못하는 현실 속 점차 좁혀지는 두 사람의 거리감이 애틋함을 더하고 있는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또 다른 만남이 포착됐다.

굳은 표정으로 서 있는 이정인과 그런 그녀를 보고 놀란 유지호의 모습은 예상에 없던 뜻밖의 만남임을 짐작케 한다. 금방이라도 울음을 터뜨릴 듯 눈가와 콧잔등이 붉게 달아오른 이정인이 손을 뻗어 그의 입을 막고 있는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5일 오후 8시 55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