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강동원, 첫 리얼 예능 어떨까…6월 1일 유튜브 공개


입력 2019.05.31 13:59 수정 2019.05.31 14:01        부수정 기자
배우 강동원이 데뷔 16년 만에 도전하는 리얼리티 예능이 1일 첫 공개된다.ⓒ모노튜브 배우 강동원이 데뷔 16년 만에 도전하는 리얼리티 예능이 1일 첫 공개된다.ⓒ모노튜브

배우 강동원이 데뷔 16년 만에 도전하는 리얼리티 예능이 1일 첫 공개된다.

강동원의 리얼리티 시리즈 '강동원&친구들, 비바(Viva) LA 비다(Vida)'는 6월 1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모노튜브에서 첫선을 보인다.

프로그램에서는 영화 촬영 스케줄로 1년 동안 미국 LA에 체류 중인 강동원의 일상과 모델 겸 배우 배정남, 뮤지션 주형진, 패션디자이너 세이신, 투자 사업가 크리스 등 강동원의 '절친' 5인방과의 여행기가 담긴다.

첫 회에서는 할리우드 영화 촬영 스케줄로 인해 LA에 체류 중이던 강동원과 친구들의 반가운 재회 현장과 무계획으로 시작된 여행 첫날의 이야기가 나온다.

베니스 비치와 에봇 키니 등 LA의 명소들을 돌아다니는 장면부터 저녁 식사를 위해 꼼꼼히 장을 보는 모습까지 소소하면서도 흥미로운 일상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배우 강동원이 데뷔 16년 만에 도전하는 리얼리티 예능이 1일 첫 공개된다.ⓒ모노튜브 배우 강동원이 데뷔 16년 만에 도전하는 리얼리티 예능이 1일 첫 공개된다.ⓒ모노튜브

강동원은 자신을 위해 LA로 날아와 준 친구들을 위해 여행 내내 운전을 자처, 드라이버로 변신한다. 나아가 자신을 쫓아다니는 카메라에 어색함을 드러내다가도, 시시때때로 분량과 시청자 반응을 걱정하는 모습을 보인다. 절친들과 함께하며 한결 편안한 면모를 보이는 강동원의 모습이 관전 포인트다.

강동원의 브이로그 시리즈를 제작한 모노튜브는 "지난 25일 첫 공개된 프롤로그에 이어 '강동원&친구들, Viva L.A Vida' 본편을 통해 연출과 각본 없는 강동원의 자연스러운 모습이 본격적으로 공개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