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그녀의 사생활' 종영, 김재욱 빛난 '로코킹'


입력 2019.05.30 14:21 수정 2019.05.30 14:22        김명신 기자
배우 김재욱이 ‘그녀의 사생활’ 종영 소감을 전했다. ⓒ tvN 배우 김재욱이 ‘그녀의 사생활’ 종영 소감을 전했다. ⓒ tvN

배우 김재욱이 ‘그녀의 사생활’ 종영 소감을 전했다.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로 데뷔 후 첫 로코 주연에 도전했던 김재욱은 올봄 안방극장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첫 방송 이후 연일 높은 화제성을 기록하여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고, 천재 디렉터로서의 까칠함과 사랑에 푹 빠진 달달한 면모까지 특유의 섬세한 연기로 ‘어른 로코’를 완성해내 호평을 받았다.

작품의 주된 소재로 사용되었던 ‘덕질’에 대해 김재욱은 “‘덕질’이라 불리는 문화의 인식이 예전보다 긍정적으로 바뀌게 된 것은 얼마돼지 않은 것 같다. 자기 자신이 사랑하는 어떤 일에 몰두함에 있어서, 그 안에서 얻어지는 만족감과 성취감이 좋은 에너지가 되어 삶을 더욱 긍정적이고 풍요롭게 만들어준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마지막 방송을 앞둔 소감에 대해서는 “성덕미라는 아이돌 덕후의 일상에서 시작된 이야기 안에서 전하고자 했던 메시지는 분명했고, 그것을 위해 열심히 달려온 모든 스탭과 배우들과 제작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 저 또한 두 사람의 사랑 안에서 존중과 이해 그리고 배려를 배울 수 있었고, 시청자분들께 봄날의 간지러운 두근거림과 설렘을 전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 ‘그녀의 사생활’과 라빗커플을 응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행복했습니다. 건강하세요.”라며 애정이 가득 담긴 속내를 전했다.

‘그녀의 사생활’은 오늘 밤 9시30분 최종회가 방송된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