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봄밤' 한지민-정해인, 애틋한 눈빛 '포착'


입력 2019.05.29 17:44 수정 2019.05.29 17:45        부수정 기자
'봄밤' 한지민-정해인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이 공개됐다.ⓒMBC '봄밤' 한지민-정해인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이 공개됐다.ⓒMBC

'봄밤' 한지민-정해인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이 공개됐다.

29일 방송될 '봄밤' 5, 6회에서는 걷잡을 수 없이 커져버린 감정에 흔들리는 한지민(이정인 역)과 정해인(유지호 역)의 모습이 안방극장에 애틋함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앞서 설렘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권태로운 연애를 이어가던 이정인(한지민)과 싱글 대디가 되면서 자신을 억제하고 살아가던 유지호(정해인 는 첫 만남 이후 서로에게 특별한 감정이 생겼음을 인지했다. 그러나 서로를 '친구' 관계로 선을 그으며 밀려오는 감정을 덮어두고 있다.

무엇보다 이정인은 오랜 연인인 권기석이 마치 의무인 것처럼 꺼낸 결혼 얘기에 회의감을 느끼며 잠시 시간을 갖자고 선언해 앞으로의 이야기를 더욱 예측할 수 없게 만들었다.

이정인이 맥주잔을 손에 쥔 채 심란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은 흔들리는 마음의 갈피를 잡지 못하고 있는 속내가 엿보인다. 눈에는 어느덧 눈물이 차올랐다.

유지호 역시 첫 눈에 끌렸던 이정인이 연인이 있음을 알고 마음을 접었다고 선언했지만 여전히 미묘한 눈빛을 숨기지 못하는 상황. 홀로 깊은 생각에 잠겨있는 유지호가 이정인을 향해 직진하던 발걸음을 멈추고 감정을 덮을지 관심이 쏠린다.

29일 오후 9시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