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웅진코웨이,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신규 TV광고 방영


입력 2019.05.28 11:14 수정 2019.05.28 11:24        이홍석 기자

의류·공간 더블케어 기능 초점 맞춰 차별화 꾀해

웅진코웨이 ‘의류청정기 더블케어’.ⓒ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 ‘의류청정기 더블케어’.ⓒ웅진코웨이
의류·공간 더블케어 기능 초점 맞춰 차별화 꾀해

웅진코웨이(대표 이해선)는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신규 TV 광고가 방영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4일부터 방영을 시작한 이번 ‘코웨이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광고는 ‘의류 케어에서 공간 케어까지, 의류청정기의 능력 두 배로 앞서가다’라는 메인 카피와 함께 코웨이 의류청정기 만의 차별점인 더블케어 기능에 초점을 맞춰 메시지를 전한다.

광고는 ‘오늘 입은 옷 청정 끝에서, 코웨이는 또 한번 청정 시작’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의류 관리가 마무리 된 후 공간까지 청정 케어 하는 장면을 통해 코웨이 의류청정기만의 차별화된 강점인 더블케어 기능을 시각적으로 강조했다.

지난 21일 출시된 ‘코웨이 의류청정기 더블케어’는 제품 하나로 의류 케어와 공간 케어가 모두 가능한 혁신 제품이다. 이 제품은 의류 케어에 필요한 의류 건조·의류 관리 기능과 공간 케어에 필요한 공간 청정·공간 제습 기능을 모두 갖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형권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부문장은 “이번 광고 캠페인은 의류 케어와 공간 케어가 제공되는 유일한 제품인 코웨이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각인시켜 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방면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으로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도 향상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