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빙 캐치’ 이천웅, ADT캡스플레이 벌써 두 번째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6월 27일 06:23:24
    ‘다이빙 캐치’ 이천웅, ADT캡스플레이 벌써 두 번째
    기사본문
    등록 : 2019-05-22 15:22
    김윤일 기자(eunice@dailian.co.kr)
    ▲ LG 이천웅. ⓒ ADT캡스플레이

    LG 트윈스 이천웅의 다이빙 캐치가 5월 셋째 주 ‘ADT캡스플레이’에 선정됐다.

    이천웅은 지난 16일 사직경기장에서 열린 롯데 자이언츠와의 경기에서 정확한 다이빙 캐치로 타구를 잡아내며 오윤석의 안타를 지워냈다.

    과거 2016년 9월 셋째 주 ‘ADT캡스플레이어’에 선정됐던 이천웅은 생애 두 번째 ‘ADT캡스플레이’에 선정되는 기쁨을 누렸다.

    이날 이천웅은 3회말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오윤석의 때린 타구를 다이빙 캐치로 잡아냈다. 감탄을 자아낼 정도로 정확한 다이빙 타이밍에 많은 야구팬들의 지지를 받았다.

    이천웅은 7회 1사 만루에서도 2타점 적시타를 터트리며 공수 양면에서 맹활약을 펼쳤다. 더욱이 이천웅의 이 타점은 이날 경기의 결승타였기에 기쁨을 배가시켰다.

    이천웅의 다이빙 캐치는 5월 셋째 주 ‘ADT캡스플레이’ 투표에서 51%의 득표율을 기록하며 1위에 올랐다.

    이천웅에 이어 이정후(키움 히어로즈)의 점프 캐치가 2위(19%), 김재호·오재원(이상 두산베어스) 이 합작한 더블플레이가 3위(12%), 채태인(롯데 자이언츠)의 감각적인 캐치가 4위(10%)에 올랐다. 박찬호(기아 타이거즈)와 이학주(삼성 라이온즈)는 각각 5%와3%의 득표율을 기록했다.

    한편, ADT캡스는 박신영·장예인 아나운서를 비롯한 스포츠 전문기자가 함께 진행하는 'ADT캡스 풀카운트' 야구 프리뷰 방송을 하고 있다.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ADT캡스 풀카운트'는 경기가 있는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55분간 라이브로 방송된다. 방송 시작 시간은 오후 4시30분으로 장예인, 박신영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는다. 경기 프리뷰는 물론이고 현장 기자와의 전화연결, 베테랑 기자의 집중 분석 등 다양한 주제와 형식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ADT캡스 풀카운트'는 야구전문 유튜브 채널 야덕일지와 카카오 TV LIVE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 ‘ADT캡스플레이’ 호수비 영상과 'ADT캡스 풀카운트' 다시보기는 포털사이트 다음 ‘ADT캡스플레이’ 전용 페이지와 ‘ADT캡스플레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데일리안 스포츠 = 김윤일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