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사조해표, 천연 원물 티백 조미료 2종 출시


입력 2019.05.22 09:27 수정 2019.05.22 09:29        김유연 기자
ⓒ사조해표 ⓒ사조해표

사조해표는 100% 천연 원물만 사용해 자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천연 원물 티백 조미료’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사조해표가 선보인 천연 원물 티백 조미료 2종은 ‘해표 멸치디포리 다시팩’과 ‘해표 야채 다시팩’의 2종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100% 국내산 천연 원물을 통째로 건조해 그대로 담아 자연 그대로의 맛과 풍미가 일품이며,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친환경 티백을 사용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또한 각 제품별로 다양한 특징을 담고 있어 이를 이용해 간편하게 각종 요리의 맛을 더해주는 조미료로 활용 가능하다. ‘해표 멸치디포리 다시팩’은 티백 하나에 멸치, 디포리, 다시마, 새우가 모두 담겨 있다.

‘해표 야채 다시팩’은 각종 야채와 멸치, 다시다가 담겨 있어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소고기뭇국, 된장찌개 등 담백한 국물 요리를 만들 때 이용하면 더욱 좋다.

사조해표 관계자는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확대되면서 프리미엄 자연조미료 제품의 수요가 증가했으며, 이 중 티백 조미료가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그 성장세가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더 좋은 재료로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