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SG닷컴, ‘오! 해피데이즈’ 행사…최대 64% 할인


입력 2019.05.20 09:01 수정 2019.05.20 09:01        최승근 기자
ⓒSSG닷컴 ⓒSSG닷컴

SSG닷컴은 오는 26일까지 오늘의 특가 대표 코너 ‘해피바이러스’와 ‘오반장’ 통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테마는 두 코너의 이름을 따 ‘오! 해피데이즈’로 명명했다. 총 200여개 제품을 최대 64%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백화점부터 마트 상품까지, 고객 구매 빈도가 높았던 상품을 총망라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코너 특성에 맞게 매일 새로운 특가 상품이 소개된다. 요일 별로 신용카드 11% 청구할인이 가능하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신세계몰과 신세계백화점 상품 핫딜 코너인 ‘해피바이러스’ 코너 에서는 의류, 화장품, 잡화, 가전 인기 품목을 준비했다.

‘라코스테’ ‘질스튜어트’, ‘헤지스맨’ 등 유명 의류 브랜드부터 ‘아디다스’, ‘리복’, ‘푸마’ 스포츠 브랜드 베스트 상품 기획전을 연다. 화장품은 ‘랑콤 UV 엑스퍼트’, ‘키엘 스킨케어’, ‘빌리프 모이스처라이징밤’, ‘닥터포헤어 천연샴푸’, ‘라운드랩 독도 토너’ 등을 상품별로 최대 5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가전제품도 특별 할인 판매한다. ‘LG 휘센 19평형 에어컨’ 신상품을 239만원에 준비했으며, ‘삼성’, ‘발뮤다’ 등 여름 가전 제품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쿠쿠 식기세척기’, ‘캐논 카메라’, ‘일리 커피머신’,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등 생활 가전도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몰 상품 핫딜 코너인 ‘오반장’에서는 자주 구매하는 식품과 생활 품목 위주로 할인 상품을 구성했다. 실제 고객이 마트에서 장을 볼 때 필수로 담기는 품목과 인기 품목을 분석해 상품을 엄선했다.

20일은 미국산 프라임 등급 소고기를 할인 판매하며 삼성카드 이용시 30%까지 할인된다. 22일과 25일은 1+등급 한우, 24일은 호주산 소고기를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블루베리, 체리, 참외 등 싱싱한 제철 과일과 가락시장에서 공수한 새벽 신선식품, 피코크 조선호텔 김치 등 다양한 먹거리를 준비했다.

가공식품 대표 브랜드인 ‘CJ 비비고’와 ‘스팸’, ‘오뚜기 피자’와 ‘즉석밥’, ‘동서식품 카누’, ‘롯데제과 자일리톨 해피박스’ 등도 구매 가능하다. ‘동원 우유담아 내몸에 건강한 체다치즈’ 제품은 하나 가격에 두 개를 받아볼 수 있다.

‘해피바이러스’ 코너 제품은 해당 신용카드 결제시 11% 청구 할인이 가능하다. 요일별로 KB카드, 신한카드, 삼성카드, 현대 이마트e카드 등 적용되는 카드가 다르므로 자세한 내용은 SSG닷컴 ‘오! 해피데이즈’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예철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고객들이 장보기 상품부터 백화점 명품까지 한 곳에서 모두 둘러볼 수 있는 특별한 쇼핑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SSG닷컴의 두 대표 코너가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매일 바뀌는 다양한 상품의 혜택을 꼭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