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G전자, 잠실 야구장에 ‘V50씽큐’ 대형 옥외 광고 선 봬


입력 2019.05.14 10:00 수정 2019.05.14 09:46        이호연 기자

‘멀티태스킹 편’ 디지털 캠페인도 진행

유명 DJ ‘페기 구’ 등장 TV광고...조회수 100만뷰 돌파

LG전자 모델들이 서울 송파구 소재 잠실야구장 외야 조명탑에 설치된 옥외광고를 배경으로 V50씽큐를 소개하고 있다. ⓒ LG전자 LG전자 모델들이 서울 송파구 소재 잠실야구장 외야 조명탑에 설치된 옥외광고를 배경으로 V50씽큐를 소개하고 있다. ⓒ LG전자

‘멀티태스킹 편’ 디지털 캠페인도 진행
유명 DJ‘페기 구’등장 TV광고...조회수 100만뷰 돌파


LG전자는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잠실야구장 외야 조명탑에 LG V50씽큐(ThinQ)를 알리는 대형 옥외광고를 설치했다고 14일 밝혔다.

‘놀라운 5G, 듀얼로 제대로’라는 메시지를 담은 광고는 고객들이 V50씽큐와 전용 액세서리 ‘LG 듀얼 스크린’을 활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음을 표현했다.

광고탑은 약 40미터 높이로 경기장을 찾은 모든 관람객들에게 V50씽큐 광고를 한눈에 전달한다. 지난해 잠실야구장을 찾은 관람객이 250만 명 이상인 점을 감안하면 이번 광고가 많은 고객들에게 V50씽큐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외에도 LG전자는 유동인구가 많은 경부고속도로 양재나들목 인근, 용산전자랜드 등에도 LG V50 ThinQ를 알리는 대형 옥외광고를 선보였다.

또 LG전자는 이달 초부터 쇼핑, 영상통화, 게임, 인터넷강의 등 고객 실생활에서 LG 듀얼 스크린의 다양한 활용법을 담은 디지털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지금까지 공개된 V50씽큐 멀티태스킹 편 영상은 총 18편인데, 추가 영상을 지속 공개해 나갈 계획이다.

LG전자가 지난달 12일 선보인 TV광고도 인기다. 음악, 패션 등으로 전세계를 열광시키는 한국인 DJ ‘페기 구’가 등장하는 영상은 일상에서 V50씽큐와 LG 듀얼 스크린을 어떻게 활용하면 좋은지를 알기 쉽게 보여준다. 이 영상의 조회수는 100만 뷰에 달한다.

뜻을 뜯어본다는 의미의 ‘뜻뜯한 리뷰’ V50씽큐편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개발자가 직접 제품을 분해하며 배터리, 방열장치, 안테나 설계 등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LG V50 ThinQ만의 장점을 고객들에게 설명하는 영상이다.

한웅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강력한 멀티태스킹과 높은 안정성을 기반으로 한 V50씽큐와 LG 듀얼 스크린의 매력을 지속 알려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