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화큐셀, ‘2019 서울머니쇼’ 참가…“태양광 발전소로 재태크하세요”


입력 2019.05.08 13:19 수정 2019.05.08 13:20        조재학 기자
한화큐셀 직원이 지난해 서울 머니쇼 한화큐셀 부스에서 개인용 태양광 발전소 관련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한화큐셀 한화큐셀 직원이 지난해 서울 머니쇼 한화큐셀 부스에서 개인용 태양광 발전소 관련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한화큐셀

한화큐셀은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서울 머니쇼’에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서울 머니쇼는 국내 최대 수준의 재테크 전시회로, 올해는 120개 기업이 참가하고 5만명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 머니쇼에는 금융, 증권, 부동산, 보험 등 재테크 관련업체들이 주로 참가해왔다. 2017년부터 태양광 업계 최초로 참가한 한화큐셀은 새로운 재테크 수단으로 태양광 발전소를 소개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한화큐셀은 개인용 태양광 발전소 제품과 솔루션을 전시하고 일대일 상담을 실시한다. 또 전시회 기간 중 부스에서 태양광 발전원리, 태양광 시장동향 및 태양광 발전사업 전반에 관한 설명회를 진행한다.

개인 태양광 발전소는 준공 후 20년간 한국전력 및 발전자회사들과 전력구매계약을 체결해 안정적 수익이 보장되는 대체투자 상품이다. 한화큐셀은 글로벌 인지도 및 우수한 제품력을 장점으로 2016년 말 개인 태양광 발전사업에 필요한 금융, 행정, 보험, 시공을 포함한 토털 서비스를 출시했다.

유재열 한화큐셀 한국사업부장은 “한화큐셀은 이미 태양광 시장이 성숙한 독일, 미국, 일본 등에서 태양광 모듈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할 정도로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쌓았다”며 “개인 태양광 발전사업 고객들에게 세계에서 인정받은 고품질 고효율 제품을 제공해 고객 수익성을 극대화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조재학 기자 (2jh@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조재학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