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다이소, 가정의 달 낮아 가성비·가심비 상품군 강화


입력 2019.04.29 16:00 수정 2019.04.29 16:00        최승근 기자
ⓒ다이소 ⓒ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밀레니얼 가족을 공략한 가정의 달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2019년 트렌드 코리아’에서 소비 주역으로 소개된 ‘밀레니얼 가족’의 소비트렌드를 파악해 디자인 상품을 강화하고 맞춤형 선물을 제안하고 있다.

가성비를 바탕으로 개인의 취향과 심리적 만족을 우선시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실속형 용돈박스와 꽃다발 ▲취향 맞춤형 선물제안 ▲가족을 위한 튤립시리즈 상품으로 구성됐다.

다이소는 용돈 박스 품목을 강화해 용돈으로 ‘선물케익’을 만들 수 있는 ▲용돈케익만들기kit 및 용돈에 향기를 담은 ▲석고방향제용돈박스SET를 새로 선보였다.

취향대로 꽃다발을 만들고 싶다면 ▲6가지카네이션부쉬 등의 꽃송이 상품과 리본, 포장지 등의 다양한 꽃포장 용품을 이용하면 된다. 비누꽃은 꽃송이, 꽃다발, 꽃바구니, 화분 형태로 선보여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여기에 어버이날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는 브로치 및 코사지 상품도 다채롭게 구비했다.

개인의 취향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에 맞춰 부모님, 배우자, 아이의 취향대로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상품군을 확대했다. 어머니와 아내 맞춤형 선물로는 향기로운 입욕제 9종, 커피드리퍼 및 찻주전자가 있고, 야외 취미생활을 즐기는 아버지와 남편에게 선물하기 좋은 골프용품과 각종 전자기기 상품을 마련했다. 인테리어 소품을 즐겨 찾는 가족에게는 카네이션 장식의 디퓨저 3종과 카네이션캔들, 캘리그라피 액자를 선물하면 된다.

어린이날 선물도 빠질 수 없다. 아이들 취향의 장난감차, 로봇, 인형 등의 상품 14종이 준비돼 있다. 전동탱크, 미니카, 변신로봇히어로 등의 자동차 시리즈와 ▲DIY주방놀이세트 ▲아동헤어액세서리세트 ▲조립식글라이더 등 아이들이 직접 만들며 놀 수 있는 장난감도 있다.

또한 아이를 친구, 동반자로 여기는 밀레니얼 부모의 특성을 고려,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휴대용 전자게임기와 같은 레트로 상품도 구성했다.

이밖에 다양한 사이즈의 선물박스와 선물봉투, 유머봉투, 만년필, 캘리그라피펜 등 정성스레 선물 포장을 꾸밀 수 있는 선물준비용품을 판매한다.

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밀레니얼 가족의 소비 특성에 맞춰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시키는 디자인 상품군을 강화하고, 선물 받는 분의 취향을 세분화해 선물 품목을 강화해 선보였다”며 “다이소가 제안하는 선물로 실속과 센스를 모두 갖춘 선물을 준비하고, 평소 가족에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달하는 소중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