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아이소이, 강원 산불피해지역에 구호물품 지원


입력 2019.04.26 09:35 수정 2019.04.26 09:35        이은정 기자
천연 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는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 지원을 위해 5000만원 상당의 구호 물품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이소이 천연 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는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 지원을 위해 5000만원 상당의 구호 물품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이소이

천연 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는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 지원을 위해 5000만원 상당의 구호 물품을 고성군청과 고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구호물품 전달은 지난 4일 발생한 큰 산불로 피해를 입은 고성지역의 이재민들이 1차적인 의식주 해결 외에도 평소와 같은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 생필품을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현장에 지원되는 구호물품은 이재민들에게 꼭 필요하지만 지원이 부족한 세안제, 로션류의 제품으로 구성했다. 아이소이의 센시티브 클렌징폼, 탁월로션, 맨올인원, 응급스팟 등이다.

구호 물품은 피해가 가장 큰 고성군에 전달된다. 전달 물품에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 피해지역 주민들을 돕는 현장 자원봉사자, 소방관들을 위한 물품도 포함됐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피해지역 주민들이 평소와 같은 일상을 회복하기 위해서는 보다 다양한 생필품 지원이 필요할 것으로 판단, 기본적인 세안과 피부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초화장품을 전달하기로 했다”며 “아이소이 물품들이 주민들의 평범한 일상을 되찾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