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고기 마니아 위한 멤버십 ‘미트 클럽 The M’ 론칭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5월 20일 22:17:20
    홈플러스, 고기 마니아 위한 멤버십 ‘미트 클럽 The M’ 론칭
    기사본문
    등록 : 2019-04-21 12:18
    최승근 기자(csk3480@dailian.co.kr)
    ▲ 모델이 21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미트클럽(Meat Club) The M’의 론칭을 알리고 있다.ⓒ홈플러스

    지난달 ‘고기 대방출’ 기획을 통해 고객에게 큰 호응을 일으킨 바 있는 홈플러스가 이번에는 ‘고기 마니아’들을 위한 특별한 멤버십을 마련했다.

    홈플러스는 자사의 멤버십 ‘마이홈플러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각종 축산상품 구매 시 다양한 단독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미트클럽(Meat Club) The M’을 론칭했다고 21일 밝혔다.

    축산 카테고리 상품을 애용하는 고객들의 로열티를 높이기 위해 탄생한 ‘미트클럽 The M’은 마이홈플러스 앱에서 ‘미트클럽 The M’을 설정하면 터치 한 번으로 손쉽게 가입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홈플러스는 ‘미트클럽 The M’ 클럽 설정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다양한 축산식품에 대한 단독 할인혜택 뿐 아니라 유익한 생활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홈플러스는 ‘미트클럽 The M’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단독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6월12일까지 4만원 이상 구매 시마다 e-스탬프를 제공해 4000원부터 최대 8000원까지 할인 혜택이 담겨있는 사은 쿠폰을 증정한다.

    또 다음달 9일부터 15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농협 안심한우 구이류(등심, 안심, 채끝, 부채살) 40% 단독 할인 쿠폰(홈플러스 스페셜 점포 제외)을 제공한다. 고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채소류 14종 10% 할인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김민수 홈플러스 마케팅이노베이션팀장은 “지난달 ‘고기대방출’ 기획을 통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는 등 폭발적인 고객 반응을 얻은 바 있는 홈플러스가 이번 ‘미트클럽 The M’ 론칭을 통해 대형마트 업계의 축산 카테고리 선점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데일리안 = 최승근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