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친근한 이미지로" 신용보증기금, 2019 홍보콘텐츠 공모전 실시


입력 2019.04.19 09:08 수정 2019.04.19 09:25        배근미 기자

‘UCC 동영상’, ‘그래픽 디자인’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

최대 300만원 상금 지급...5월 27일까지 이메일 접수

ⓒ신용보증기금 ⓒ신용보증기금

신용보증기금이 ‘2019년도 신용보증기금 홍보콘텐츠 공모전’을 오는 5월 27일까지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국민의 직접 참여를 통해 창의적인 홍보콘텐츠를 만들고 친근한 신보 이미지를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된 이번 공모전에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 부문은 △UCC 동영상(1분 내외 분량) △그래픽 디자인(포스터, 인쇄광고)이며, 공모 주제는 △기업의 도전과 성장에 힘이 되는 동반자 △사회적 가치 실현을 선도하는 신용보증기금으로 이메일 접수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신보는 심사단 평가를 거쳐 6월 초 최종 수상작을 발표한다는 계획이다. 부문별로 대상(UCC/그래픽디자인 각각 1명), 최우수상(1명), 우수상(2명), 장려상(5명) 등 총 18명의 수상자를 선정될 예정이며 수상자들에게는 최대 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수상작은 홈페이지, SN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신보 홍보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신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보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신보가 일반 국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친근한 공공기관으로 한걸음 더 다가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