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거래소-경기도청, 우수 중소기업 상장지원 업무협약


입력 2019.04.17 16:16 수정 2019.04.17 16:18        백서원 기자
정운수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 본부장이 경기도 박신환 경제노동실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거래소 정운수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 본부장이 경기도 박신환 경제노동실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거래소

한국거래소와 경기도청은 17일 경기도 내 비상장 우수 중소·벤처기업의 발굴과 성장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식에는 정운수 거래소 코스닥시장 본부장, 박신환 경기도청 경제노동실장을 비롯한 경기도·거래소 관계자 등이 참석해 양 기관의 증시상장 관련 협력사항을 지속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거래소는 경기도 내 우수 중소·벤처기업에 대한 1:1 컨설팅․ 설명회 등 다양한 상장지원 활동으로 코스닥·코넥스시장을 통한 우수 기업의 원활한 자금조달을 지원할 계획이다.

경기도청은 도내 우수 중소·벤처기업의 육성을 위해 증시 상장요건을 충족할 수 있도록 금융 및 IR지원 등 기업의 지속성장 방안을 꾸준히 추진할 예정이다.

정운수 본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경기도 내 우수 중소·벤처기업들이 더욱 큰 성장의 기회를 누리고 코스닥·코넥스시장이 한층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백서원 기자 (sw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