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올리브영, K뷰티와 K팝의 결합 ‘컬러그램톡’ 론칭


입력 2019.04.16 09:22 수정 2019.04.16 09:23        이은정 기자
컬러그램톡의 첫 번째 뷰티 아이콘 한일 합작 걸그룹 아이즈원. ⓒCJ올리브네트웍스 컬러그램톡의 첫 번째 뷰티 아이콘 한일 합작 걸그룹 아이즈원. ⓒCJ올리브네트웍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오는 5월 새로운 뷰티 브랜드 ‘컬러그램톡(colorgramTOK)’을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컬러그램톡은 한류를 대표하는 뷰티와 음악이 결합된 국내 최초의 코스메틱 브랜드다.

올리브영은 K팝 콘텐츠를 담은 새로운 개념의 뷰티 브랜드를 통해 ‘팝메틱’(팝과 코스메틱의 합성어)이라는 신시장을 개척하고 해외 공략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컬러그램톡의 첫 번째 뷰티 아이콘은 한일 합작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다. 컬러그램 브랜드에 뷰티 아이콘 아이즈원의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의 콘셉트를 담아 신규 브랜드 컬러그램톡으로 재탄생했다.

브랜드 로고부터 제품 구성, 패키지, 제품명까지 모두 이번 아이즈원 앨범의 비주얼 콘셉트와 연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컬러그램톡은 립틴트부터 블러셔, 리퀴드글리터, 섀도우팔레트까지 총 6종 25품목의 다양한 색조 제품으로 구성됐다.

아이즈원의 무대 메이크업 때도 컬러그램톡을 사용, 소비자들이 스타일링을 보다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K뷰티 신시장 개척에 대한 열정으로 한류를 대표하는 뷰티와 음악이 결합된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며 "컬러그램톡이 K뷰티 대표 브랜드로 빠르게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올리브영은 오는 18일 공식 온라인몰과 셀렙샵닷컴에서 컬러그램 한정판 스페셜 키트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스페셜 키트는 컬러그램톡 메인 제품 4종과 아이즈원 화보가 실린 매거진 퍼스트룩 174호, 시크릿 포토 엽서 3장으로 구성됐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