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지크사면 지이크 옷 드려요”…SK루브리컨츠 이색마케팅


입력 2019.04.12 16:43 수정 2019.04.12 16:43        김희정 기자

SK ‘지크’와 의류 브랜드 ‘지이크’의 이유 있는 콜라보

ⓒSK루브리컨츠 ⓒSK루브리컨츠


SK ‘지크’와 의류 브랜드 ‘지이크’의 이유 있는 콜라보

SK루브리컨츠는 윤활유 브랜드 SK지크와 신원그룹의 의류 브랜드 지이크의 발음이 유사한 데 착안해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 공동 마케팅에 따라 4~5월 고객이 신원그룹의 유명 남성복 브랜드인 지이크를 구매하면 SK루브리컨츠의 SK지크 윤활유 교환권을 제공하고, SK지크를 구매하면 지이크 의류 상품권을 증정한다.

SK루브리컨츠는 'SK지크 제품으로 체인지(교체)하세요'라는 의미인 체인지크(Change ZIC) 이벤트도 시행할 계획이다.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600만원 상당의 신원그룹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SIEG) 의류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1월 신원그룹이 개최한 패션쇼인 '지이크&파렌하이트 리뉴얼 패션쇼 2019'에서 SK지크 윤활유 제품을 선보인 데 이은 두 번째 공동 마케팅이다.

양사는 “유명 패션 브랜드 ‘지이크(SIEG)’와 윤활유 브랜드 SK ’지크(ZIC)’가 전혀 다른 속성의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공유인프라 차원에서 데칼코마니와도 같은 ‘발음의 유사성’을 갖고 있어 협업을 하게 되었다”며 “옷과 윤활유는 전혀 다른 분야이지만, 생활과 밀접해 항상 준비가 필요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고객 관점에서의 가치를 키우게 되었다”고 밝혔다.

김희정 기자 (hjkim051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